Ⅰ. 교육연구단 구성, 비전 및 목표

1. 교육연구단 구성

1.1 교육연구단장의 교육⦁연구⦁행정 역량

<표 1-1> 교육연구단장 최근 5년간 연구실적 (내용보기)

▇ 교육연구단장의 연구역량과 교육·행정 성과 및 역량

➡️연구 (논문/특허 실적 및 기술사업화)

➡️교육

➡️행정


1.2 대학원 학과(부) 소속 전체 교수 및 참여연구진

<표 1-2> 대학원 학과(부) 소속 전체 교수 및 참여교수 현황 (내용보기)


1.3 교육연구단 대학원 학과(부) 현황 (내용보기)

<표 1-3> 교육연구단 대학원 학과(부) 참여교수 현황

<표 1-4> 교육연구단 대학원 학과(부) 소속 전임 교수 변동 현황

<표 1-5> 교육연구단 대학원 학과(부) 소속 전임 교수 변동 내역

<표 1-6> 교육연구단 대학원 학과(부) 대학원생 현황

<표 1-7> 교육연구단 대학원 학과(부) 외국인 학생 현황


2. 교육연구단의 비전 및 목표

2.1 교육연구단의 비전 및 목표

 ■ 교육연구단의 비전

 ■ 세계 저명대학 벤치마킹 분석 결과

 ■ 교육 비전

 ■ 교육연구단의 교육 목표 및 전략 

 ■ 연구 비전 

 ■ 교육연구단의 연구 목표 및 전략

본 학과의 세부 분야별 구체적인 연구 목표 및 방향은 다음과 같다.

1. 바이오의료 및 신경 정보공학 분야

 2. 바이오/뇌 이미징 기술 개발

 3. 의료용 진단 및 치료기기 분야

■ 국제화 목표 및 전략